맛있는 명품 호두과자 복호두 리뷰

    반응형

    최근 거리를 걷다 보면 호두과자 전문점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워낙 호두과자를 좋아하는지라 발 빠르게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최근 맛있다고 소문난 <복호두>인데요. 무염 천연버터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팥의 조화가 일품인 명품 호두과자라 할 수 있는데요. 리뷰 한번 보시죠

     

     

     

    호두과자 전문점 복호두

     

    귀여운 호두과자 캐릭터가 그려진 깔끔한 패키지가 눈에 띕니다.  저는 잠실 석촌호수에 위치한 복호두 잠실 석촌고분역점을 방문해서 구입했는데요. 이미 복호두를 여러 번 구입해서 즐겨 먹는 간식이 되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와 전혀 다른 매우 고급스럽고 든든한 건강식의 호두과자입니다. 저는 복호두에서 제일 인기있는 <앙버터 호두과자>와 <레몬버터 호두과자>를 주문해 포장해 왔습니다.

     

     

    가격정보는 다음과 같은데요. 

    앙버터호두과자 선물용(20개)는 8,000원 / 40개는 16,000원

    팥호두과자 선물용(20개)는 6,000원 / 40개는 12,000원

    팥호두과자 간식용(11개)는 3,000원

    호두 육포(10개)는 6,000원입니다.

     

     

    앙증맞은 호두과자 속에는 부드러운 천연버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달콤한 팥앙금이 들어있습니다. 둘러싸고 있는 빵은 딱딱하지 않은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며, 복호두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가장 인기도 많다고 하네요

     

     

    일단 버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함께 정말 맛이 좋습니다. 마치 호두과자가 이런 맛이었어? 하고 놀라실 듯합니다. 매우 부드러운 빵으로 어린이나 노인들에게도 먹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아 보이는데요.

     

     

    그날 다 드시지 못하시고 남은 호두과자는 보통 더운 여름에는 1일~2일 정도, 겨울철에는 3~4일 정도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장소에 두면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후 남은 호두과자는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보관하신 후 전자레인지가 아닌 자연해동하여 드시길 바랍니다.

     

     

     

    같이 주문한 레몬버터 호두과자는 복호두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로 달콤한 팥과 함께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호두과자입니다. 상콤한 레몬 향이 입맛을 돋우고, 식감을 자극합니다. 개인적으로 앙버터 호두과자가 좀 더 개인의 취향에 더 맞습니다.

     

     

     

    총평

    최근 맛있다고 소문난 만큼 정말 휴게소 호두과자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매우 부드럽고 촉촉한 호두과자는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손색이 없고,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입니다. 달콤한 버터와 달달한 팥앙금의 조화가 정말 맛이 고급스럽습니다. 최근 매장이 많이 오픈한 것 같으니 주변에 매장이 보이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복호두 매장 리스트는 아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복호두 잠실 선촌고수역점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255(삼전동) 102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